포차세끼

> 포차세끼 > 브랜드컨셉

WHY? 포차세끼

1
싸다! 맛있다!
전문점 이상의 퀄리티!
유행을 타지 않는 삼시 세끼를 담은 눈,입,귀를 만족시키는 감성브랜드
음식 값은 싸지만 테이블 단가는 높습니다.
2
장기불황에도
흔들림없는 특급 메뉴구성
기존의 포차메뉴에서 up-grade하여 만든
1차 2차 3차메뉴 ''없던 맛 업된 맛,캐주얼한 맛 ,클래식한 맛'
3
밥집인듯 밥집아닌 술집컨셉으로
초저녁 매출 극대화
밥집인듯 밥집아닌 술집컨셉으로 초저녁 매출 극대화로 안정적인 수익창출가능
''가족 친구 연인들이 부담없이 식사와 술자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맛과 분위기''
4
감성적인 인테리어로
주변 매장과 차별화
부담없이 들어올 수 있는 편안한 곳, 술한잔 생각날 때 그냥 지나칠 수 없는곳,
술이 땡기는 모던 복고감성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좋아할 만한 곳.
5
여성고객확보를 위한 디저트 메뉴개발 및 서비스여성 재방문율을 높힘
언제먹어도 맛 있는 포차메뉴를 포차세끼만의 개성을 살려 개발한 메뉴부터
여성을 저격하는 유니크한 디저트 메뉴까지 식사를 겸한 1차,맛 있는 안주 2차,
디저트를 안주로 즐기는 3차 이모든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요지경 술까게 메뉴

같이와 가치를 아는 포차세끼

1
저성장 불황기 시대에 더불어
나아가는 '같이' 와 '가치' 있는 브랜드
저성장 불황기 시대에 더불어 나아가는 '같이'와 '가치'있는
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상생을 위한 책임감 있는 본사전문인력 확보
2
본사와 매장의 원할한 소통
본사와 매장의 원할한 소통을 바탕으로 긴급상황도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
핫라인 연결시스템을 구축하여 점주들은 수익창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
3
쉬운조리
원팩 시스템으로 요리 초보자는 물론
누구나 간편하고 일관적인 맛 제공 가능